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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민원실 세 번째 친절 교육의 날 운영
이충조 한국국토정보공사 통영지사장 특강
종합민원실 세 번째 친절 교육의 날 운영3월 10일 고객만족과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를 위한 종합민원실 친절교육의 날 세 번째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강의는 이충조 한국국토정보공사통영지사장의 친절로 가는 체질개선은 배려하는 마음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서는 친절서비스의 시작과 정의에 대해 언급하며, 친절하기 위해서는 첫째는 시간약속 지키기, 둘째 단정한 근무복 착용, 셋째 민원인에 대한 작은 정성과 배려하는 마음을 강조했다.
또한 민원인이 친절하다고 느끼는 순간은 배려하는 마음을 몸소 느낄 때이며, 평상시에도 배려라는 두 글자를 가슴에 품고 생활하고, 대화에 임하여 민원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당부했다.
시관계자는 “민원실 직원은 우리시의 얼굴이자 친절행정의 척도이므로, 항상 밝고 맑은 표정과 겸손한 마음으로, 민원인에 대해 한층 더 마음을 열고 소통의 자세로 정성과 성의를 다한 양질의 고객만족 민원 행정 서비스를 펼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7-04-05 오후 3:14:22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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